속옷 & Nbsp
2010년, 많이 활용단어참조 사는 사람이 말하자면, 홀아비절은 50퍼센트이다. 판촉 ‘전민광쟁 ’은 연도가 가장 호황된 인터넷 쇼핑 경력으로, 특히 ‘빼빼로데이 50% 할인 판매 ’로 타오바오
그는 가장 먼저 타오보상성에 진주한 지배인이다.
전통 업계에서 전자상거래를 하고, 한 사람이 지탱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연간 1000만원을 넘은 유명 상도시점으로 발전하고...
이 타오바오 강호의 70 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높은 전자 상업 창업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2007년 인터넷 쇼핑 은 정말 틀림없다
1976년에 태어난 유사양양은 안휘의 비료를 합친 후, 광고 기획, 판매 등 많은 분야에 종사했으며, 결국 남자들이 발을 들여놓지 않은 속옷 업계에 진입했다.
“나는 속옷을 만드는 지 거의 10년이 되었다.
2004년 상하이에 다녀 국내 한 유명 속옷 브랜드에 정식 입사하여 2005년에 나는 장사에 파견되었다. 유사양은 노력으로 한 발자국 이 브랜드의 호남지역 지사 총지배인과 이 지역의 성급 판매상으로 성장했다.
그때 유사양은 전자상거래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몰랐다. "그때 인터넷에서 물건을 살 수 있다고 들었는데, 이 일이 너무 엉뚱한 것 같다"고 말했다.
2007년 유사양은 자신의 고객 중 한 여자아이가 자주 타오바오 인터넷에 가서 팔았는데, 한 번 가져온 물건도 많지 않았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물건을 팔아 나갈 줄은 몰랐다. 연말까지 이 소녀는 내 손에서 가져온 물건도 2000건에 가깝다"고 말했다.
이 일은 유사의 넓고 큰 촉동을 주었고, 그는 원래 전자 상거래가 결코 허무맹랑한 일이 아니라, 진정한 물건을 팔아 버릴 수 있는 새로운 상업 모델이다.
그래서 유사양은 타오바오바오 인터넷에서 개점하는 소녀를 붙잡고, 그가 회사에 가입해 타오바오 위에 인터넷 가게를 열었다.
2008년 유사묘 완료 온라인 판매 1위
타오바오에서 개점을 결정했지만 당시 유사양은 타오보에 대한 이해가 거의 공백이었다.
교류를 통해 유사양은 타오바오에서 직접 개인 가게를 개설한다면 신점의 신용은 제로지만, 그때도 막 타오보상성을 시작한 것 같다.
그래서 유사양은 인터넷을 타오보상으로 직접 개설해 경영하는 품목도 가장 익숙한 속옷 분야다.
이런 식으로 유사양은 가장 먼저 타오보상성에 입주하는 상가 중 하나다.
2008년 9월 유사양이 경영한 내복 타오보상점'가사내의전문점'이 정식 상선됐다.
개점 첫주, 유사양은 장사를 받지 못했다. "당시 초조했던 순간이 있었고, 나는 전자상거래가 정말 성공했을지 의문이다"며 "그렇게 많은 동행들이 인터넷 가게를 풍조롭게 운영하는 것을 보고, 그는 신속하게 회의를 취소했다.
이런 상황에서 거래가 성사된 첫번째 사업은 유사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아마 2008년 9월 중순에 우리 가게에 가서 보온속옷 한 벌 샀는데, 가격은 잘 기억하고 79원."
2011년 온라인 매장 매출 직지 3000만 원
첫째부터 유사양과 그의 타오바오 가게는 걷잡을 수 없이 빠르게 발전하는 궤도에 들어섰다.
최초의 한 사람부터 2008년 말까지 유사양의 온라인 상점 팀은 이미 6명으로 발전했고, 그 해의 온라인 상점의 매출액은 200만 위안을 넘어섰다.
2009년 유사양의 온라인 상점 장소는 이전의 100여 평미터에서 300여 평미터로 확장되며 매출액도 500만 위안에 이른다.
지난해까지 인터넷 매출액은 1000만 위안을 넘어 인원도 39명으로 늘어나 고객, 창고, 발송, 애프터 등 전면적인 배치를 갖추고 있다.
유사양은 현재 실체를 두루 돌아보는 동시에 미래는 전자상거래를 중심으로, 2011년 목표는 인터넷 판매액이 3000만원을 돌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사양은 자신의 온라인 가게가 될 수 있는 한 정류장 브랜드의 속옷 전문 공급상을 만들어 대량의 일선 브랜드를 모아 소비자들에게 더욱 전면적인 제품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유사묘 사업 발전 과정
2004년 유사양은 국내 유명 속옷 브랜드에 정식으로 들어갔다.
2005년 유사양은 회사에서 장사로 파견되어 호남지역 지사의 총지배인과 이 지역의 성급 판매상으로 점차 성장했다.
2008년 9월 유사양이 경영한 내복 타오보상점'가사내의전문점'이 정식 상선됐다.
2008년 9월 중순, 유사양의 인터넷 가게는 첫번째 장사를 했다.
2008년 말 유사양의 온라인 상점은 이미 6명으로 발전했고, 그해 온라인 상점의 매출액은 200만 위안을 넘어섰다.
2009년 유사양의 온라인 상점 장소는 이전의 100여 평미터에서 300여 평미터로 확장되며 매출액도 500만 위안에 이른다.
2010년 유사양망 망점의 매출액은 이미 1000만 위안을 넘어 인원도 39명으로 늘어나 고객, 창고관, 발송, 애프터 등 전면적인 배치를 갖추고 있다.
- 관련 읽기
- 구두재 자재 | 국내 현물 가격 가속식 하락 국제 면화 가격 대폭 파동
- 모자 | 우리나라 방직 의류업의 영향은 얼마입니까?
- 구두재 자재 | 전국 업계 사이트 공천 가격 중국 공급업체
- 완제품 신발 | 중국 장삼각 기업이 도산 풍조가 나타났다
- 구두재 자재 | 상반기 수출 형세 비즈니스 부에서 적시에 대외 무역 건의를 제기할 것이다
- 구두재 자재 | 비즈니스부 가 국무원 에 위안화 의 평가 절감 을 건의 하는 것 이 있다
- 제화 설비 | 전가 탄가 이중 타격 일부 기업 이 붕괴 에 직면하다
- 제화 설비 | 이다신 신 ---EVA 성형기 수상자
- 완제품 신발 | 상반기 온주 비피면화 수출은 10억 달러가 넘는다
- 구두재 자재 | EU 최대 그린 장벽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