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허아흠: 백은 가치 투자가 바로 그 때

2014/5/19 13:13:00 26

허아흠백은 가치투자

은 사실상 과거 몇 년 동안 우리 귀금속시장의 왕성한 발전에 따라 백은은 이미 많은 투자와 투기 인사들이 선발된 대종 상품의 하나가 되었다.

현물 백은월도 보면 현물 은은 35에서 50달러 /온스가 거품이 존재한다면 현재 18 -20달러 /온스는 중장기가치투자가 개입되는 좋은 시기가 될 것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asp' (의 역사대거품 '‘


‘p ’은 황금에 비해 백은이 천년노2도 한때 풍광을 가졌던 것이 바로 많은 백은사심 진락도의 백은역사대 거품: 헨트형제의 충격투기였다.

바로 < p >


의 헨트 형제는 1970년대 말 80년대 초에 미친 투기 백은 미국선물 시장에서 절반을 넘는 선물 계약을 단속해 시장의 슈퍼 주력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인들은 1억 2천만 온스의 현물 은을 보유하고, 백은 2달러 /온스까지 미쳐 50.35달러 /온스 (지금까지 백은 사상 최고기록이었다.

2011년 현물 백은 한때 49.77달러 /온스 높은 점으로 오르지만 달러의 구매력, 통화팽창 등을 고려하면, 그해 헨트 형제가 창출한 기록은 현재 120달러 /온스 정도에 해당한다.

그 해 무수히 빈틈 으로 압연 되어, 인간성 의 탐욕, 욕망, 공포, 희망 이 시장에 흠뻑 젖어 있다.

헨트형제는 금융투기 사상 전대 무고인의 전설을 만들었지만 결국 이 전설에 자신을 매장해 암암리에 파산했다.

바로 < p >


'p'은 헨트 형제가 이렇게 놀라운 대투기를 배치하기 위해 10년가량 쌓아 놓은 백은 결국 반년 만에 총공격을 했다.

시장을 조작하는 행위는 결국 미국 정부가 나서서 참견을 하였지만, 헨트 형제는 투기 집착정신과 인내심을 가지고 나중에는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모든 투기분마다 탄복과 존경을 받게 했다.

바로 < p >


사전의 속담은 역사가 단순히 반복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역사는 늘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현물 은은 2008년 10월 말 8.42달러 / 온스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면서 결국 로켓처럼 날아오르며 2011년 4월 말에 49.77달러 / 온스의 고점을 만났다.

백은 거품의 파멸도 로마곰시의 길에 들어서며 3년간의 긴 기다림을 거쳐 현재 백은가치 투자의 서광을 초현시켰다.

바로 < p >


‘strong 바로 < p >


은 금의 물리적 속성이 백은보다 안정되어 많은 사람들의 눈에서 실물 황금이 왕왕 선호한다.

하지만 계좌의 입장에서는 백은의 진입은 문턱이 낮고 지렛대가 높기 때문에 자금 이용률이 더 높아 시장에서 백은의 거래량과 황금거래량의 격차가 매우 크다.

바로 < p >


의 필자는 황금을 큰 주식으로 비유한다면 은은 마치 작은 주식 한 마리와 같이 백은의 파동성이 황금보다 큰 원인이 백은의 가격보다 낮은 데다 시장의 전체 규모가 더 작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조작 차원에서 황금은 은보다 더 잘 파악된다.

공구는 잘 쓰고 거래경험이 충분하다면 백은의 이익 능력은 황금보다 더 강하고 위험도 커질 것이다.

바로 < p >


‘p ’은 이론적으로 경제적 변동에 민감한 반면 황금은 화폐 측의 변동에 민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유는 주로 백은 수요 중 상당한 부분은 공업에서 온 세계적으로 볼 때 적어도 40%를 차지했으나 황금의 수요는 주로 투자수요와 보석 수요에서 비롯됐다.

한편, 백은과 공업의 관계는 밀접하고, 은가가 경제에 대한 요인에 민감한 것으로 예컨대 산업과 제조업의 수요와 생산출산 등이다.

한편 황금은 화폐 측의 변화와 관련이 있어, 예컨대 미연저장된 화폐 정책, 통화팽창률, 지연정치 등이다.

바로 < p >


‘p > 이외에도 대부분의 은은 흔히 납 · 아연 · 황금 등 금속의 부속 제품이다.

이렇게 되면 백은의 생산과 백은의 가격 간의 연락은 황금 생산과 황금 가격의 연락이 그리 긴밀하지 않다.

바로 < p >


의 종합적으로 진술한 것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전 세계에서 이미 경제 위기의 하부에서 벗어나 의외로 각국의 중앙은행이 새로운 가이자 주기로 접어들 것이다.

경제 위기가 점점 멀어지면서 글로벌 경제가 부단히 회복되면서 새로운 번영주기는 앞으로 몇 년간의 대대략적인 사건이다. 산업과 제조업이 강해지는 것은 백은에 대한 잠재적 수요를 가져올 수 있다는 뜻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경제는 장주기의 하부에 처해 있어서, 정말 증가하여 따라잡을 수 없다.

금융재테크
|
2014/5/17 8:15:00
52

인터넷'중보 '수익 이 2성 은행 이재 재테크 를 넘어 살 수 있다

금융재테크
|
2014/5/16 22:17:00
30

上班族理财有妙招 5种方式任你来挑

금융재테크
|
2014/5/16 20:08:00
14

이붕성: 마지막에 유로와 황금

금융재테크
|
2014/5/16 9:44:00
19

팽상우: 김은과 오계 화폐 탐구

금융재테크
|
2014/5/16 8:24: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연방저장소 요약 이번 주 등장QE 축소 및 가이자 예기성 포인트

현재 화폐 정책은 적당히 수요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인플레이션 결과는 목표에 부합된다.현재의 조짐에 따르면 가장 신중한 방법은 당분간 금리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미국 연방저장소 요점은 이번 주에 등장하고 QE 감축 및 가이자 예기성이 포인트다.다음은 소편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