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건림'핸드그린 '만다그룹의 7년 발전 청사진

2014/7/20 14:29:00 28

왕건림만달청사진

‘strong ’이 사전에 만달을 만들기 위해 < a http: < < 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ap > 을 출범할 예정입니다 > < < < < < < < < < > 의 > >


가 < 왕건림 > 을 보면 올 3분기에 만달금융그룹에 모든 지주 • 주식 투자와 재무투자가 금융지주와 금융지주 등이 모두 금융지주회사로 나선다.

현재 조달은 이미 100억 수준의 투자회사를 설립해 등록 자본 300억 위안의 재무회사를 설립하고 있으며, 또 다른 금융업에 투자할 계획이다.

올 하반기부터 만달은 여러 금융업계에서 투자한다.

이 일을 잘 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만달은 계획적으로 자금 준비를 했다.

바로 < p >


의 만달은 의 장기 이후에 금융 전환 계획이 있지만, 금융그룹을 성립하여 새로운 지주 산업과 이윤 증가점을 만드는 중요한 단계를 마련할 것이다.

왕건림의 계획에 따라 미래는 모든 지주, 주식 참주, 재무 투자 모두 금융지주회사가 책임진다.

“금융그룹을 설립하는 것은 만달의 새로운 전환형 요구이며, 만달의 새로운 지주 산업과 새로운 이윤 성장점을 만드는 것이다.”

왕건림은 "올 하반기, 만달은 금융 업무를 한발씩 벌이고, 여러 금융업계에서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왕건림이 금융산업을 잘 할 수 있을지 여부가 비준이 아니라 인재라고 지적했다.

그는 "만달은 해외 금융기관과 접촉 중이며 12년까지 해외 금융산업에서 크게 움직일 수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이와 함께 올해 목표를 다투어 두 개의 주요 회사로 발전시키는 데 힘쓰고 있다.

이 책의 보고서에서 왕건림은 "만달은 현재 해외에 두 개의 상장사가 있지만 만달의 주요 회사는 아니다"고 말했다.

그는 만달의 산업은 기본적으로 고성장이라고 동시에 지적했다.

만달의 출시가 목표는 자본시장이 만달의 성장성을 보여주길 바란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사전제작사 3년 이익 모드 찾기 `


은 앞서 만다그룹이 “ 충격업 ” 을 위한 전기업체 브랜드를 하려고 했으며 왕건림이 이 이 원고 중 처음으로 만다전상들의 초보적인 청사진: 만다가 중국 최대 몇 개의 전자상회사를 설립하여 이들 전자상들이 주식에 출주해 처음으로 50억 위안을 투자했다.

바로 < p >


<만다전상들의 핵심 업무는 3년 안팎으로 이익 모드를 찾았다.“ 이익이 안 되더라도 이익 방향을 보여야 한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최근 만다전상인이 인사조정을 진행했으며 사치품 망원가품 원코오 회장이 CEO, 고붕망 부총재 고협 부임으로 CO를 출임할 것으로 알고 있으며, 원미 신알엔젤레스 지역 CIO 조대군이 CTO 로 출임할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奥运冠军劳丽诗辞职开网店

특제 취재
|
2014/7/17 19:28:00
30

패션 탐방 오진우: 파동 청바지 취미'귀신집 '

특제 취재
|
2014/7/12 10:25:00
60

Burton 창시자 Jake 회사 신CEO 와 회사 미래

특제 취재
|
2014/7/6 9:08:00
17

지고전문가, 부 품질 연구원 원장 주정

특제 취재
|
2014/7/4 21:18:00
22

2015 파리 남장주 디자이너 인터뷰: 크리스 Van Assche

특제 취재
|
2014/6/30 9:56: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2014 추동 고정패션주 종영

고정수장의 수년간 관심을 갖는 것은 다만 품위 있는 정서가 일년에 갈수록 높아지고, 이상하다는 것은 마당의 흥분점이 점점 적어지고, 점점 천둥같다.해마다 고정수가 꼭 볼 수 있는 레바논 디자이너 엘리e Saab 의 쇼처럼 보고 나면 꼭 "와!너무 예쁘다!그리고?그 다음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