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해명: 중국은 APEC 포석 아시아 경제를 통해?
2014년 아태경제협력회의 (APEC) 연회 및 지도자 정상회담 및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베이징에서 열린다.
올해 APEC 영수회의 주제는'미래를 향한 아태 파트너 관계'라는 제목으로, 외부에서는 주로 중국 정부의 힘으로'아태자유무역구'라는 초점이 집중되고 있다.
그러나 APEC 주최국인 중국 정부로서는'동도주 파트너대화'를 마련해'아시아 인프라 투자은행'(아시아투자은행)을 설립하는 것은 아니다. 이는 APEC 경제체와 비경제체의 협력 교량을 만들기 위해 상호 소통의 기초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중국 정부가 APEC 플랫폼으로 아시아 지역 경제 통합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국이'일대 일대일'을 추진하고 있다.
미국을 제외하고는 아시아가 투행하는 창건에 대해 공공연히 반대하는 것은 물론 호주, 남한, 인도네시아 등 국가도 미국 백악관의 입장에 제한돼 당분간 표적 지지가 없다.
미국이 반대하는 이유는 중국이 이 은행의 통치 수준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있지만 미국 정부가 거짓말을 하고 미국이 반대하는 진정한 원인은 누가 자금을 통제했느냐에 대해 누가 한 나라의 발전을 통제했느냐에 대해 아시아가 창설할 때 융자 융자를 확보하고 다른 문제는 각국의 《내정 불간섭 》의 원칙을 존중하고 있지만 미국은 여전히 중국이 아시아를 투행하는 것이 두려워 아시아의 경제에 영향을 미치고 세계경제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미국이 어떻게 반대하든 아시아의 투행을 막을 수 없는 운영 중 두 가지 이유가 있다.
미국이 주도한 국제 금융 체계는 이미 불안하고 불안하다.
안전하지 않다는 것은 2008년 월드금융 쓰나미가 폭발한 이후 신흥국가가 놀라 발견하고 미국이 3륜 양량화 완화 (QE) 정책을 내놓았을 뿐만 아니라 인면으로 이웃이 될 뿐만 아니라 달러는 더 이상 자산 보치의 절대보증을 하지 않고 금융위기에 처해 세계 각국에 따라 고통을 받게 했다.
미국이 구축한 국제금융체계가 이미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는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어렵다는 것은 국제사회에서 많은 국가들이 자금 지원을 받지 못해 경제를 악순환에 빠뜨리는 것이다.
이 나라들은 세계은행, 국제화폐 기금기구나 다른 다각개발은행 대출 대출, 유럽과 미국이 제시한 일부 대출 업무와 관련이 높지 않고, 심지어 실제적인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 많은 국가들이 유럽과 미국의 이런 가혹한 요구에 대해 이미 혐오했고, 변화의 마음은 이미 있었다.
미국이 주도한 국제 금융체계는 이미 안전하지 않고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현황에 아시아 투행의 출현은 구황을 바꾸는 희망을 가져왔다. 더군다나 미국이 재패도를 하더라도 세계 각국은 누구에게 돈을 빌릴 필요는 없다.
둘째, 중국과 아시아의 발전은 이미 운명공동체가 되었다.
국제 화폐 기금 (IMF) 은 중국 이 아시아 경제 성장 에 대한 기여율 이 50% 를 넘어, 중국 경제 성장 은 매 1퍼센트 증가하면 끌어들일 것이다
아시아 경제
0.3퍼센트 성장.
아시아의 발전은 중국을 떠나지 못하고, 중국의 발전도 아시아를 떠나지 못한다.
아시아가 창설되기 전에 중국은 이미 아시아 각국에서 광범위하게 인프라에 참여해 네팔 중부, 서부 신수발전소 건설을 하는 등 다양한 참여를 하고 있다.
아투행
창건 이후'자금 라이브러리 '역할 을 더욱 확대 할 방대한 자금 을 제공 해 아시아 지역 인프라 의 상호 연결 네트워크 건설 을 촉진 할 뿐 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 공동 발전 을 촉진 아시아 많은 국가 의 지지 를 얻 고 중국 방대 외환 보유 와 생산능 과잉 문제 를 해결 할 수 있 고 중국 은 그 때 아시아 수출 대외 대출 을 통해 외화 보유 를 외화 보유비 로 외국 을 건설하는 데 쓰 고 있다
인프라
국내 과잉 인프라 건재 수출을 추진할 수 있는 것은 일거에 상당하다.
이 같은 요소의 존재로 인해 미국이 강력히 반대하지만 세계은행이든 아시아 개발은행의 총재든 아시아가 투입한 창건에 환영을 표시하며 융자 제공을 원하고 있다.
이에 따라 중국 정부는 APEC 플랫폼을 통해 미래를 향한 아태파트너 사이의 분위기를 만들어 아시아 경제무역의 통합 캐릭터와 아시아 미래의 발전 계획에 대한 강력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곧 열리는 APEC 회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있는 정경 영향력과 말권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돼지 가방 '스타가 된 신총애의 싹트기 사랑
- 그레이스: 실체경제는 한겨울 중 통축 위험에 처해 있다
- Ebay 는 내년 독일 신축 집행센터에서 내년
- 항저우 는 인터넷 자유무역구 의 국경 전상 의 편의화 를 신청할 것 이다
- 加拿大圣诞网购消费创新高 预测邮递物品超过20%
- 블랙 마틴 부츠 멋지다 표고미 여자 구두 로ck 여신
- 트렌디한 니트 & 스니커즈와 매치하여 베스트 IN 스타일을 만든다
- 거리의 모델남이 너에게 코트를 어떻게 입어야 모범이 있다고 알려 주었다.
- 임금 인상은 당신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까?
- 의류점 추장 입품 디테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