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을 하나하나 격파하는'5대 통증 '

2014/12/9 20:46:00 34

하이힐아픔진피여성

10센티미터의 황금 높이

  

하이힐

—포인트는 가늘고 긴 하이힐 위에 있다.

높은 굽이 긴 다리 라인을 어깨에 걸쳐 몸매가 유연하고 늘씬한 대임이다.

하지만 하이힐도'황금 높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레전드 슈즈는 브랜드인 지미츄의 첫 디자이너 주앙걸은 "4인치 (약 10.16cm)가 건강문제로, 높은 데다 인체의 균형을 깨게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 신발의 마스터는 "4인치 높이가 여자의 가장 아름다운 몸매를 나타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10센티미터는 하이힐의 풍수령, 10센티나 이하는'편안함을 용인할 수 있다'로 나눌 수 있다.

신발 뒤꿈치

참가죽

신발에 발을 들여놓았던 순간 발뒤꿈치의 ‘비참한 운명 ’은 바로 시작인 하이힐의 여인들은 이미 눈물을 머금고 고개를 끄덕였죠? 신발 뒤꿈치로 신발을 짚는 중임을 짊어지고 있는 이 구역은 일반적으로 고형제를 넣어서 상대적으로 딱딱하게 변한다.

어떻게 33개의 관절과 100여 개의 근건과 인대로 구성된 발뒤꿈치와 신발 뒤꿈치의'딱딱하다'에서 마찰을 줄이는 것이 관건이다.

진피는 탄력과 끈기 없이 걷고 있는 발바닥과 신발형을 지탱할 수 있으며 발뒤꿈치를 감싸 줄 때마다 기억의 기능을 갖추고 있는 통속적인 말은 진실만이 더 유연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다음에는 하이힐을 골랐을 때 “신으면 발이 잘 맞는다 ”고 생각하지 마세요. 신발 뒤꿈치가 비진가죽의 하이힐은 계속 괴롭힐 수 있습니다.

뾰족한 구두를 풀고 있다.

여자들은 아마 루부틴의'신발이 당신의 키와 정서를 한때 향상시킬 수 있게 하는 달콤한 말 중,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는 10개의 발가락이 높아지지 않을 것이다.

발끝을 누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이힐을 고르는 것이며 어부리, 발가락 샌들, 올 가을 겨울 이군에서 튀어나온 어부리 부츠를 골랐다.

발끝에는 ‘호흡 ’의 기회가 생기고 발가락은 자연스럽게 풀어질 수 있다. 오, 노출된 발끝과 발꿈치에 미용을 만들어 천의무도한 정교한 여인을 잊지 마라.

하이힐을 구매하는 황금 시간.

신발을 사는 가장 좋은 시간은 오후 3시쯤 저녁까지 된다.

낮 행사는 발의 가벼운 부어오르고, 이때 신발은 발의 여지를 남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오전에 신던 하이힐을 신으면 오후까지 통증이 날 수도 있다.

구입한 하이힐과 착용 시간에 직접적인 관계로 쇼핑 스킬은 쇼핑 마니아들에게 소장하세요.

굳은 바닥에서 왔다갔다 하세요.

신경을 쓰는 신발가게는 전문인 복시 신발뿐만 아니라 유연한 카펫을 깔아 손님에게 가장 편안한 시화 체험도 한다.

Christian

Dior

"여자들은 신발을 고를 때 조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주도면밀하게 서비스의 허상을 버리고, 우리는 오늘 사소한 문제로 따지자.

새 신발을 신었을 때는 반드시 나무바닥이나 대리석 바닥을 오가며 여러 바퀴를 많이 걷고, 굽이 단단한 바닥에 밟히게 할 때 발의 충격력과 신발 자체에 대한 편안함이 가장 실감난다.

  • 관련 읽기

아이들에게 적합한 신발을 고르는 것은 엄마들의 수업이다

구두시장
|
2014/12/9 19:12:00
28

[해중] 2,3천 원짜리 농구화 한 켤레가 값어치 않아?

구두시장
|
2014/12/9 16:56:00
56

天津质量监督管委会公布鞋类质量抽检结果

구두시장
|
2014/12/8 23:26:00
40

광저우의 가짜 명품 신발 가짜 CHANEL, UGG 상표화

구두시장
|
2014/12/8 18:59:00
269

혜동 여제화 기업 포옹 전상 전환의 길 탐색

구두시장
|
2014/12/7 22:29: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눅눅한 외투에 샌들을 맞추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겨울철 샌들을 신으면 습하게 걸쳐야 한다! 적당한 코트를 매치하면 당신의 샌들을 추위를 막는 동시에 소원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겨울철 눅눅하면 추위를 타지 말아야 한다! 패션 커뮤니티와 슈퍼맨들은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핏길을 매치할 수 있고 따뜻한 모직물 코트나 두꺼운 코트, 시원한 하이힐 샌들을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가끔씩 미미다리 옥발 발은 태공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