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치마를 몇 벌 매치한 좋은 스웨터
01
인형 깃
토끼털과 잘 어울린다. 이 두 가지 원소는 모두 뽀송뽀송한 소녀의 숨결이 폭발한다. 이런 로맨틱한 자줏빛, 이런 정교한 조각꽃은 천진난만한 소녀의 마음을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다.
02 우리 모두 이런 스웨터 를 갖 았 고 소박하 고 우아 하지 않 은 무늬 를 정리 해 동그란 네크라인, 슬림핏 을 착용 할 수 있 는 채색 셔츠 를 코디 할 수 있 는 같은 학원 스타일 을 고르 는 것 이다
에이 스커트
혹은 주름 스커트는 순수한 캠퍼스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
03 언제부터 우리는'기질 '2자를 부지런히 노력했을까?
가장 사랑했어
핑크
걷히기 시작했다. 파란색, 그린, 연갈색, 점차적으로 옷장을 점령하고, 여자아이는 최초의 소녀풍으로 탈바꿈하며 도시로 가벼운 바람을 타고 갔다.
{page ubreak}
04 이 과정에서 한 번에 미의의 우연에서 우리는 더욱 광활한 천지를 발견하고, 어떤 것이 적합한지, 어떤 것이 볼 수 밖에 없다.
다행히 회색 이 있고 우아하고 우아하게 어울리여 여러 가지 색 의 짧은 치마 를 걸릴 수 있고, 가지각색 이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외투
밸런스 스커트와 코트의 색차는 그것에 의존한다.
05 그레이 컬러의 컬러풀한 컬러를 주려고 할 때, 회색에 끼워주는데, 이렇게 조용하고 부드러운 바탕이 있는데, 노란색 은 조금 예리하고, 몇 분 더 잘 어울린다.
06 키다리 여동생
스웨터
선택은 그냥 제멋대로 할 수 있어. (그래, 편집장님도 부러워하고 미워도 하지만 그냥 노려봐야 돼!)
당신은 고평평한 아가씨라면 (모델이 모두 이런 몸매 특징이였는지 알아본 적 없습니까), 이런 스타일을 시도해 보세요. 스타일리시하고 또 애교!
07
삼무늬
어린 시절의 기억들은 어린 시절의 길거리에서 얽혀 있었고, 여러 해 후에도 우리에게 익숙한 따뜻한 스웨터가 헐렁헐렁하게 짜서 안에 숨어 있었고, 목도 높은 옷깃에 움츠리고, 이 오후에는 멍하니 있을 수 있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