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천의 의류 부재료 가게가 갑자기 폭발하는 순간 세 건의 생명이 떨어지게 되었다

2015/6/15 9:19:00 101

복장의류 자재 폭발복장 공예 보조료

어제 오후 1시쯤 용강구 용강대도 길상지하철역 옆 한 칸 겨우 15제곱미터밖에 되지 않았다의류 공예부재료 가게불타오르고, 가게 내 가족은 3사1상, 사망자는 5순 부부와 3세 살 어린이를 포함해 젊은 부상자는 여전히 병원에서 치료하는 데 큰 장애가 없다.

인지에 따르면 폭발 원인은 현장에서 공기에 불타오르기 쉬운 염료 알갱이가 자그마한 가운데 한 사람이 이런 환경에서 요리를 볶다가 갑자기 폭발하여, 순식간에 옥상에서 지붕이 무너져 인접한 가게 밖의 자동차 두 대가 타서 철선만 남았다고 한다.그러나 사고의 구체적인 원인 관련 부문은 여전히 진일보 조사중이다.

사고:부재료 가게 불타오르고 이웃 자동차 미용점

어제 오후의 큰 소리와 함께 지하철 3호선 길상역 B 출구 인근 시민을 깜짝 놀라 지하철역 출구 100미터 미만의 공예 염료 작업장.다수의 목격자들은 폭발 소리가 지나자 가게에서 활활 타오르며 입구에 세워진 작은 자동차 두 대가 타기 시작했고, 얼마 후 큰 불은 작은 가게의 천장에 초점을 태우고 무너지기 시작했다.

"가게에 사람이 없는 줄 알았는데 4명이 안에 있었구나."목격자 소 선생은 열랑이 떠오른 뒤 점포 안의 물건이 순식간에 밖으로 날아가고, 부근에 한 호텔과 주유소가 이곳을 지나 감히 들어가지 못했다. "만약 주유소와 호텔이 재앙을 당하면 큰일 날 것"이라고 소개했다.

"옆 자동차 미용실 페인트와 자동차 미용품 때문에 불을 더 세게 탔다."목격자는 사건이 발생한 후 큰 불의 기세가 매우 맹렬하고, 곧 주민들이 경찰에 신고하고, 근처 상인들이 물통으로 물을 끌어올리려 했으나, 모두 물통으로 물을 끄려고 했으나, 모두 컵 수차봉이 급격히 불길이 심해서 박멸할 수 없었다.

이번 폭발 사건으로 가게 내 가족은 3사1상을 입었다.

현장:사고 매장 외 100미터 부족 바로 주유소

남도기자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경찰은 이미 경계선을 둘러쌌다.이 의류 공예부감집 지붕은 이미 무너졌고, 가게의 문도 이미 타서 변형되었고, 가게 입구의 간판도 태워 철각이 하나 남아 있고, 가게 면은 온통 눌어붙은 물건이 놓여 있다.

폭발지점이 100미터 미만 떨어진 주유소가 있는데 다행히 재앙을 당하지 않았다.이 부재료 가게와 인접한 자동차 미용점은 어렵지 않았고 입구에 놓인 자동차 두 대가 타서 껍데기밖에 남지 않았다.

사고 지점으로 다가오자 공기에는 초미와 짙은 휘발유 냄새가 가득 찼다.현장에는 10여 명의 환경 수비원이 노면에서 한 통 안에 물을 푸고 있다.문 밖에는 용강구 여러 부서의 스태프들이 질서를 유지하며 과화처를 소독하고 있다.

현장 한 스태프 가 이 물 은 소방 인원 이 소화 할 때 강하 였기 때문 에 사고 가 좀 있 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가연물페인트칠을 하지 않으면 이 물을 깨끗하게 청소하지 않으면, 다시 큰 불이 생기게 된다.

인지인: 또는 공기 중 가연성 염료 알갱이

이 작은 가게는 왜 한순간에 세 개의 생명이 떨어지는가?

사태가 발생한 후, 한 이웃은 정오 때 식당 내 한 집이 밥을 짓고 있고, 가게에는 가스가 있고, 그들은 평소에는 채소를 볶다가 “그들은 공예 염료 작업장이고 공기 중에는 쉽게 연소되는 알갱이가 많다는 소문을 퍼뜨리면 폭발하기 쉽다 ”고 말했다.이 이웃은 인근 자동차의 미용점에는 인화품이 많다고 한다.가게가 작기 때문에 많은 상인들이 물건을 입구에 두고 밥을 짓는 도구와 가스 등을 가게에 두었다.

용강구 한 현장 스태프 는 이 상점 은 모두 45칸 으로 자동차 미용 을 하는 데 불과 이 집 은 공예 염료 공장 을 폭발 한 뒤, 명화 앞 의 인화품 을 인화 했 다.

어제 오후 남도기자가 용성병원 5층에 와서 부상자 유 씨를 찾았다.의사는 유 씨의 피부에 화상이 심하지 않았지만 휴식과 유원을 관찰해야 한다고 말했다.부상자의 사촌 형 원 선생은 부상자 한 집은 매주 사람이고, 죽은 사람은 부상자의 부모와 형의 아이라고 소개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우리도 보고 싶지 않다."간섭 지점의 집주인 진씨는 1992년 이전에 지은 이 상점들이 현재 매달 1500위안, 이 가족은 2010년 10월부터 임대했다.진씨는 당초 계약을 체결할 때 이 가게는 영업면허를 제공하고 각종 증명서를 갖추고 경영하는 물건도 위험 화학품에 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각 부문 조사에 맞춰 사망자 가족을 위문할 것이다"고 말했다.

통보

용강구: 사고 원인 조사에서'삼소 '장소 은환 조사 강화

어제 오후 4시 20분, 심천 소방 공식 웨이보 @ 심천 소방철군 통보, 어제 13시 14분, 용강구 심혜로 지하철역 B 수출 자동차 수리 상점에 불이 나서 약 30평방미터 (두 칸 각 15평방미터)에 불과했다.경찰을 인계한 뒤 대운성, 용강소방 중대가 소방차 6대를 동원해 구원했다.이 가운데 한 점포는 소방대원들이 현장에 도착하기 전에 이미 폭발이 붕괴되었고, 가게 주인은 3명이 철수하지 않았다고 한다.대화는 13시 29분에 박멸, 13시 57분 소방관은 폐허에서 두 명의 졸린 인원을 구출했으며, 그 중 세 명의 아이가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 한 남성은 약 20세, 가벼운 화상을 입었다.14시 12분 소방관은 두 사람 (1남 1녀, 약 50세), 120확인으로 모두 사망했다.현재 현장에는 빈곤 없이 청소가 진행 중이다.연소물은 주로 페인트와 자동차 미용품, 관련 부처가 화재 원인에 대해 더욱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제 오후 용강구위 홍보부는 어제 13시쯤 이 의류 공예부처가 불타오르며 소방부처가 경찰을 접수하고 급히 현장에 도착하여 13시 29분께 불이 꺼질 것이라고 통보했다.구조를 거쳐 현장에서 3명이 사망했고 1명은 경상을 입었다 (병원치료, 현재 상태가 좋다), 4명은 가족관계다.3명의 사망자는 유모 (남, 51세), 원모 (여, 42세), 유모 (남, 3세)였다.사고 후 시 ·구 관련 지도자 높이 중시, 시위 상무 부시장 장호, 시위 상임 상임 상위 상위, 용강구위 서기 양홍 등이 즉시 지시를 내리고, 부시장 유경생, 용강구 구장 풍 현학 구장 등 신속하게 현장 구조를 요청해 부상자들의 치료를 요청하고,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교훈배출 등을 흡수하여 사고 후 가족과 위안을 해냈다.시, 구 공안, 소방, 안감, 응급 등 직능 부서 및 거리 담당자가 제때에 도착하여 사고 원인을 조사하여 현장을 잘 처리하다.

어제 18시 30분 용강구 조직이 전 구역 안전 안전 실환 조사 업무회의를 열어 대열을 요구하였다.삼소장소, 대중이 장소를 모으는 안전 안전 수사 역도, 안전사고 근절.현재 시 ·구 두 급 관련 부서는 사고 원인을 조사하여 즉시 통보할 것이다.


  • 관련 읽기

6순 아줌마가 차를 몰고 옷가게 점원에게 놀라 기절했다

성사 속보
|
2015/6/13 9:15:00
74

'관점 습기 '전통 단품 백화점을 휩쓸다

성사 속보
|
2015/6/12 22:17:00
33

많은 사치 브랜드 가 판촉 활동 을 벌여 앞 다투는 상황 이 나타나지 않았다

성사 속보
|
2015/6/9 21:29:00
32

衡阳女子穿12厘米高跟凉鞋开车被罚

성사 속보
|
2015/6/9 14:45:00
224

부순 시 중대 항목 과 중점 기업 가방 보증 감사 작업 전면 가동

성사 속보
|
2015/6/7 20:05: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박물관전에서 의상 전시를 하는 도깨비 디자이너 알레xander Mcqueen

Alexander McQueeen.영국 빅토리아와 알버트 박물관 (이하'V &A '박물관)이 그의 예술전'야성적미 (Savage Beauty)'를 개최하며 오는 8월 2일까지 이어지고 있다.V &A 는 지금까지 컬렉션 패션과 같은 전통을 전시해 왔고, 올해도 McQueren이 세상을 떠난 지 5년째, 어떤 의미로 이번 예술전은 기념일 뿐만 아니라, 이 위대한 디자인천재도 더 많이 알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