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 가세요.과비생방송 과학은 NBA 생애 막전
호인 (16승 65패) 홈 대루 재즈 (40승 41패), 코비 NBA 생애 마지막 전, 전격 비디오 생방송 과비 결별전, 코비 전설의 생애를 되돌아보고, 현장 추적 기사의 데스크톱 비하인드 비하인드, 우리는 함께 역사를 확인했다.
“내 심장은 충격을 이겨낼 수 있다. 나의 정신은 시련을 이겨낼 수 있지만, 내 몸이 솔직해서, 인사를 할 수 있다.”
한 장의'사랑하는 농구'는 슬픈 선언이자 진심 어린 고백이다.
1595경기를 경험한 후 38세의 과비가 마침내 자신의 생애 고별전을 맞았다.
20년, 코피 -블레은트, 이 승재는 수많은 청춘, 꿈, 열정, 신념 이름, 마지막 공연장 선고원에게 큰 소리로 외쳤다.
20년, 코피 -블레은트, 사랑과 한겹고 논란이 가득한 이름으로, 영원히 NBA 역사에 기호되어 팬들의 마음속에 영구불멸의 밝은 빛이 될 것이다.
코피의 마지막 전은 단순한 48분짜리 경기가 아닌 과거 전역 결정을 내릴 때 이미 준비 단계에 진입한 고별 공연이다.
코비가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건강히 출전할 수 있도록 호인팀 전체에 시간도 적게 하지 않고 과장보다 어떤 경우에 강제 휴식을 취하게 했다.
종영의 호루라기가 울리는 순간 전 세계 무수한 코피의 팬들은 눈물을 흘린다.
과거는 자신일까? 그는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릴 수 있을까? 그 화제에 대해 물었을 때 과장은 "코트에서 그럴 리가 없다"고 미소를 지었다.
과거보다 코트는 남자가 싸우는 곳이고 땀을 흘릴 수도 있지만 절대 눈물을 흘리면 안 된다.
2008년 총결승전 제6전, 보스턴 TD 북안화원은 즐거운 바다로 떠올랐고, 실패한 과비가 물에 잠겼다.
그날 밤, 적들의 구장에서 과학비는 슬픈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이후 2년 동안 그는 밤마다'믿지마'와'나 보스턴'이라는 두 곡을 틀어 놓고, 언제나 자신이 넘어졌고 실패하고, 실패하면 복수를 기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2010년 총결승전에서 호인과 켈트인들이 다시 만나자 그는 마침내 복수에 성공했다. 그 순간 흥분된 그가 으르렁거리며 2년 동안 쌓인 고민을 퍼뜨리고 있었지만, 그도 여전히 기뻐하며 울었다.
기쁨과 슬픔을 막론하고 남이는 눈물이 경탄을 부리지 않고 과거보다 가장 좋은 해석을 받았다.
이 경기의 모든 기념품을 수장할 수 있다고 예상할 수 있다.
농구, 구둣, 코트는 물론 물론 구표, 주차카드, 취재증도 모두 소장하는 목표가 될 것이다.
호인들이 32년 동안의 트레이너 비티는 “그때는 한 사람당 일부분씩'과비'를 나누고 싶었을 것 같다. 이런 상황은 낯설지 않다 ”고 농담했다.
일찍이 1988 -89시즌 코피는 11살의 아이였을 때 호인들은 일찍이 명숙'천구 '자바르에서 유사한 고별 투어를 한 적이 있다.
그때 호인대에서 일한 버티는 자바일의 퇴역 과정을 증명했다.
“ 우리는 모든 원정장에 가면 상대방이 경기 전에 불을 끄고 5분 동안 가리바를 위해 작별식을 한다. 그들은 그에게 갖가지 선물을 보냈다. ” 비티가 말했다.
1989년 4월 23일, 자바의 마지막 정규전, 호인들은 홈에 돌아가 투어를 마치고, 호인대가 준비한 선물을 보았다.
그의 팀 동료와 감독이 함께 그에게 최신형 로슬라이스 은령을 보냈다.
문제는 이런 가치 없는 선물이다. 가장 근본적인 것을 생각할 수 있는 것을 잊고 가바의 키! 키가 2m 18의 자바에게 이 차는 너무 작다. "짜는 것은 너무 어렵다!" 자바르는 웃을 수 없다.
카바르와 달리 코피의 결별전이 진정한 의미의 마지막 싸움이었고, 그는 호인전포를 걸치고 스테푸스의 구장에 등장했다.
41세인 가바는 정규전 종결전을 마친 뒤, 사실 호인들을 위해 15시즌 포스트시즌을 치렀고, 그 해의 호인들이 총결승전에서 0 -4의 비적피스트, 무연 우승이었다.
예상할 수 있는 게 많지만 예상하기 어려운 게 더 많다.
종영초소리가 울리는 순간, 과거 20년 동안 농구 직업 생애에 대해서는 마침표였다. 과거 전역 후 생활은 미지의 물음표였다.
그는 농구를 사랑하지만 평생 농구와 관련된 일을 할 생각은 없다.
20년은 정말 길다. 어느 순간까지 코디가 농구를 떠나 밖의 세계를 살펴봤다.
세계가 매우 커서 나는 가고 싶지만, 과학비도 예외가 아니다.
로스앤젤레스 새벽 4시의 모습에 그는 이미 익숙하지만, 지금은 그에게 있어서, 참신한 레전드를 열었다.
몸싸움을 강조하는 프로농구는 결국 젊은이들의 운동이다.
풋풋한 난델과 라셀은 이미 구단의 주력군으로 떠올랐고, 코비는 자신의 나이를 억누르지 못하고 있다. "때로는 내가 그들의 할아버지인 것 같다"고 말했다.
농구장에서의 코피는 확실히 ‘할아버지 ’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결국 그가 처음으로 NBA 경기장을 밟은 순간에 팀 우란델은 겨우 두 살이 되었지만 라젤은 아직 한 살 안됐다.
5회 총 챔피언, 2차 득점왕, 4차 올스타 MVP, 1차 정규전 MVP, 2차 총 결승전 MVP, 18회 NBA 올스타, 11회 베스트 라인업, 9회 최우수수비 라인업이 한차례...
20년 동안 과장은 무수한 영예를 얻었지만, 백마간으로 세월이 쏜살같이 흘러 인생이 20년이나 되는가?
지난 20년, 과학은 우리에게 가져온 모든 행복과 감동을 진심으로 축원하고, 미래의 20년, 과학은 새로운 세계에서 끊임없이 찬란한 찬란한 것이다!
안녕! 과장!
- 관련 읽기
- 무역 정보 | 巴或取消纺织等出口行业零税率优惠
- 지방 핫점 | '2019 산업 협력 전제 활동 '요녕 조양으로 들어갑니다.
- 협회 동태 | 나 는 현장 에서 65372 무역전 에 초연 을 끼워 하남 신양 업계 대회 가 한창이다
- 겉감 | 체코 방직업이 쇠퇴하다
- 즉시 뉴스 | 워너DC 연합'헤이그익점'은 중국'슈퍼히어로 '아장쇼를 발표했다.
- 겉감 | 중국 상품 관세 청문회 를 증정 하여 미 기업 이 당황하여 어쩔 수 없다
- 뉴스 택배 | 세일, 창고, 관점, 철수, 패션은 중국에서 뛰지 않을 것인가?
- 뉴스 택배 | 신동 신발 크로크스는 어떻게 천고양이 618 스니커즈'기적 창조자'가 되는 걸까?
- 협회 동태 | 국제 브랜드 의상 ODM 공급 사슬 정상 및 2019 하남성 의류 대회 신양에서 개최
- 아동화 | ABC KIDS 가'중국 500 최고의 브랜드 '차트 브랜드 가치 82억
- 이렇게 입어야 아름다운 봄 여름 여행 시즌에 미안해요.
- 호킨연합 투자자 시동 우주 프로젝트: 반인마자리 알파성
- 과거 전역 전격 오락권 스타들 사진'과학비식 청춘 '
- 국경 전상인 은 소포세 를 면제 할 수 있는 얼마나 ‘ 화전 ’ 은 여전히 과도기 이다
- 高清:球迷现场看科比太疯狂 球衣标语全副武装
- 천주 해천 재료'지조 '업그레이드'인터넷 +의류 방직' 새로운 패턴
- Levi'S 1분기 순이익 71% 증가
- 오늘 코피 전역전에서 인터넷을 보면 오늘 코비 브레엔트
- 왕천개: 업계 공급 측 개혁 존재 5대 관건성 문제
- 사치 대패 는 무슬림 여장 무슬림 패션 시장 을 겨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