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무 총국 은 세무 행정 처벌 재량권 을 규범 한다

2016/12/19 22:08:00 19

세무행정처벌재량권

세무 행정처벌 재량권은 세무기관이 관리직능을 이행하고 세법 안정을 지키고 개인의 공정한 요구를 실현하고 객관적 필연성을 지닌다.

그러나 재량권은 ‘마음대로 재량 ’을 뜻하지 않고 세무기관은 합리적으로 재량 기준을 설정하고 법정절차를 엄격히 준수하고 공정하게 재량권력을 공개적으로 행사해야 한다.

2012년 7월 세무총회에서 세무 행정재량권 업무를 규범 규범 규정에 관한 지도 의견을 제출했다.

각지의 세무기관은 행정처벌 재량권 규범을 돌파구로, 우선 행정처벌 재량기준의 제정 작업을 완성했다.

2016년 11월 말까지 전국 세무시스템은 모두 69개 성급 단위가 규범 행정처벌을 제정했다

재량권

재량기준이나 실시 방법 중 32개 성급 지역은 국세국, 지세국이 통일적으로 적용되는 처벌 기준을 제정했다.

‘규칙 ’은 총 4장 28조로 행정처벌 재량권 적용의 기본 원칙, 적용 절차, 관련 조립 제도 및 재량 기준의 제정 규칙을 명확하게 만들어 하나의 제도 규범을 형성했다.

세무인 규범과 납세자를 편리하게 하는 기본적인 요구에 따라 권력의 구속과 유도를 중시하고 집행 공정을 추진한다.

원칙 면에서는 합법적, 합리적, 공정, 공개, 절차 정당, 신뢰 보호, 처벌, 교육상결합 7가지 기본 원칙을 명확히 제시하고 규칙 방면에서 불벌, 일사불합리, 일사불합리, 줄거리 심의 제도를 경감, 집단 심의제 등, 절차적 요구 방면에서 알려, 회피, 진술 설변, 청문, 중대 처벌 사항 집단 심의 등 절차를 분명히 규정했다.

《 규칙 》 은 실천에서 비롯되고, 서비스는 실천에서 비롯된다.

기본 개념의 통일과 기본 프로그램의 완벽을 추진하고 제도를 장착하고 개인이 마음대로 계산한 문제를 해결하고, 집행 규율을 존중하고, 서비스롱에서 춤을 추고, 세수 집행법을 위한 제도적 보장을 제공한다.

“ 불벌 ” 은 유연성 집행법을 촉진하여 “ 조화편 ” 을 징용한다.

세무등록, 납세 신고, 영수증 관리 등 순환 위법 행위는 수량이 많고, 위해가 크지 않고 바로잡기 쉬운 특징을 명확히 추진하여 《수위 불벌 》을 분명히 추진한다.

법정 범위 내에서 납세자 의 자오적 공간 을 주며 관엄 상제 와 벌교 결합 의 원칙 을 강조 하 고 교육 과 납세자 가 자발적 세법 에 따라 조화 의 생동 실천 을 촉진 했 다.

문서의 설명은 상호 응용을 촉진하여, 편리하게 납부한다.

사전, 사회에 재량 기준을 공개하고, 일 중 처벌 결과를 예고하는 기초.

처리 결과에 대해 설리식 집법 문서를 추진하여 사실적 인식, 법률 적용 및 재량 기준의 적용 설명을 설명하고, 암함 조작 행위를 근절하고, 납세자 예방, 제때 오류 예방, 납세자들이 세금 납세, 안심 경영을 이해하게 한다.

사례 지도

법 집행 규범

법률 집행을 확정하다.

수집, 정리, 귀납, 전형적인 사례를 통해, 안방석법, 적용 처벌 기준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개별 제안을 통해 처벌 규칙을 형성하고, 재량기준을 강화하는 과학성과 합리적으로 통일 집법 기준에 대해'동안동벌'에 중요한 의미가 있다.

이와 함께 법조협업, 정보화 관리, 조직 지도와 감독문책 등 조립제도건설에 대한 요구를 제기하고, 전체 제도 규범을 형성하고 세수 집행 수준을 추진해 더욱 향상시킬 것이다.

《 국세 심화 · 지세 징수 체제 개혁 방안 》 에 근거하여 제출한 것이다

국세

지세 집행 적절한 통합 사고 규칙, ‘ 규칙 ’ 은 성국세국, 성지세국은 반드시 합동 적용된 세무행정처벌 조정 기준을 제정해야 한다.

성역통일의 재량기준은 지역 내 규칙의 기본 통일을 실현하고 통일의 집행 척도를 이루고 같은 정형과 같은 처리를 하고 세수 집행법이 더욱 공평해졌다.

국세, 지세국 사이의 기준통일은 세무시스템의 한 구경에 유리하다.

성세무기관이 재량 기준을 통일적으로 출범한 기초에 기층 세무기관이 법집행 협조를 더욱 강화하고, 정보 교환과 집행 협력 체제를 건전하고 같은 지역은 기본적으로 같은 세수 위법 행위에 대한 세금 처벌 기준이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금세 3기 공정이 추진하는 과정에서 강소, 해남 일부 성시 개발 행정처벌 정보 모듈을 처벌, 재량기준을 정보시스템에 포함해 정보화 수단을 빌려 공정공정 집행을 실현하고 제도에서'일사2벌 '등 기본법적 원칙을 위반하는 행위를 처벌한다.

국세, 지세'1척자'의 확립은'동료 차별벌','일사다벌 '등의 처벌 불공평한 상황과 과세 처벌 정보의 관리와 이용에 도움이 된다.

국가가 신용정보공유를 추진하는 요구에 따라 세무기관은 법에 따라 처벌 정보를 공개해 위법행위를 도피하고 세금을 납세하는 사회 분위기를 더욱 조성할 것이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하남:사회보험비개는 지방세무기관이 징수하는 공고문을 발표한다.

공상 세무
|
2016/12/16 21:54:00
21

各地税务部门深化改革纪实:助企业减负增效

공상 세무
|
2016/12/16 21:03:00
20

섬서성 국세국은 샤이시 현으로 가서 법치 세무 시범 기지 업무를 검수하였다.

공상 세무
|
2016/12/15 23:11:00
40

기업'나가라'는 세무'과목'을 잘 해야 한다.

공상 세무
|
2016/12/15 22:18:00
26

대대 개혁 증가 중발력 으로 정부 간정 방권 을 촉진 하다

공상 세무
|
2016/12/8 22:16: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2017년도 대표색: 초목초록은'자연의 중성색'이라고 불린다.

2017년도 대표색: 초목초록색, 상큼하면서도 생기가 넘쳐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초목 그린 그리니는 신선하고 쾌활한 초록색 톤으로 연상되는 봄의 자연의 초록색 회복, 재생, 희망, 마치 녹색, 녹색, 녹색, 활기를 불어넣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