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기금 국제업무부 왕초: 외자 는 현재 A 주식 시장을 바꾸고 있다
왕초
"올해 외자 참여가 꾸준히 높아지면서 A 주식시장의 변화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런 추세가 계속되면 A주식시장이 미국 표보 500처럼 만우시세를 나설 전망이다"고 말했다.12월 5일 중화권은 중앙방송TV에서 광둥 홍콩 홍콩 마카오 지역의 본부와 남방 재경 전 매체그룹이 주최하고 21세기 경제의 창신과 개방된 중국 자본시장인 2019남방재경국제포럼에서 밝혔다.
중국 자본시장과 경제 대외개방의 역량이 예상을 초과하면서 A 주식시장도 많은 긍정적인 변화가 생겨 중국 자산관리기구의 배치 후반시장의 중요한 손잡이 되고 있다.
A 주 업적 전환
한편 A 주식시장은 올해 외자 배치 비율을 크게 늘리는 추세에 뚜렷한 변화를 보이고 있다. 과거 A주 고파동은 있지만 올해 A주식 시장의 파동률이 현저히 하락했다.
한편, 중외 주식시장의 현저한 차이는 국제성숙시장의 장기적으로 ‘ 동량 효과 ’ 가 존재하고 있다. 통속적으로는 지난 1~3년에 잘 표현한 회사이며, 미래 대개 확률이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한편 A 주가 해외와 달리 A주식시장은 장기간 ‘ 동력효과 ’ 를 구할 수 있는 회사를 찾기 어렵고, A주 주가가 단기적인 반전을 일으킨다. 즉 지난 3개월 동안 잘 표현한 회사로 다음 달에 상당히 나빠질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지난 한 해 동안 A 주 시장은 매우 뚜렷한 변화를 보이고 있어 비교적 강한 장기적인 동력 효과 가 나타나고 있다.
우리가 갈수록 장기 투자를 중시하고 기본적인 연구를 중시하는 것 같다.국내 기관도 외자를 인정하는 투자 행위를 장기 자금의 추진 아래 핵심자산에 자금을 부단히 주입한다.왕초가 여기다.
또 A 주식시장의 좋은 회사가 시장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A주식시장은 과거에 성장성을 주목하고 있으며, 올해는 회사의 이익 능력을 더욱 중시하고, 회사를 주목하는 것은 진정한 가치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다.그래서 올해는 핵심자산의 분기 수치가 예상보다 낮지만 주가는 상대적으로 온화하게 보인다.
왕초는 올해 외자 참여가 꾸준히 상승하면서 A 주식시장이 큰 변화를 일으킨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런 추세가 이어지면 A주식시장도 미국 표보 500처럼 우시장에서 나갈 수 있다.
왕초는 올해 외자가 대량으로 A 주식으로 유입되며 미래의 이런 추세가 계속될 것이라고 소개했다.MSCI 를 예로, MSCI는 올해 5월, 8월 2회 A 주식 확장을 무사히 마친 뒤 11월 연내 세 번째 확대를 진행했다.A 주주주주가 합금 비율이 15% 에서 20% 로 높아졌고, 중반주가 20% 의 비율로 처음으로 합류했다.
왕초의 소개에 따르면, 2019년 이후 해외자본이 A 주식 유입 금액이 늘어났지만 대부분 글로벌 지수를 추적하는 수동형 제품의 설정이다.MSCI 는 A 주 비율을 포함해 미래는 20% 에서 100% 로 높아질 것이다.
외자 유입 A 주 추세
주목할 만한 것은 MSCI 가 한동안 적어도 내년에는 일정을 올리지 않는다는 것이다.그렇다면 그동안 MSCI 는 A 주 유입 자금을 많이 가져온 이야기가 더할 수 없는 것이 아닌가?
이에 대해 왕초는 “오히려 외자가 수동형 펀드가 A 주식에 대한 수요가 아니라 후속 주동적 펀드도 A주식에 대한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우리는 2020년까지 주동적 펀드의 배치 규모가 수동형 펀드에 못지않은 34천억 위안의 배치 체량이 있다.
그럼 외자는 A 주의 투자 실적이 어떻습니까?
왕초는 상해 항구에서 2014년 11월 17일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5년에 이르렀다.전체적으로 보면 외자는 A 주의 투자에 좋은 실적을 얻었다.외자 를 특수 군체 로 삼아 상해 항구 개통 이래 5년간 외자 로 유입 된 육주 통유 창고 비례 의 주식 구축 지수 를 구축 한 수치 에 따라 측정 된 수치 에 따라 그 표현 은 상증 50 을 초과 했 다.
그러나 왕초는 외자 투자에 직면한 국내 금융기관에 비교적 큰 단판이 있다고 지적했다. 외자 투자로 국내 금융자산, 상장회사, 펀드 때, 유럽의 많은 양로금은 강력한 A 주식 배치 수요가 많지만, 독립 컨설팅에 의뢰해 국내 자산 배치를 위탁하는 등 컨설턴트 컨설턴트롤도 안정적이다.
그래서 왕초는 우리나라 자본시장이 국제개방 과정을 강화하는 과정에서 정책적으로 더욱 적극적이고, 한편, 우리 금융기구도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필요가 있고, 외자 소통과 교류를 많이 하고, 업무상의 교류, 동업의 교류를 포함해 A 주식회사를 외자로 이해할 수 있는 논리로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 겉감 | 단점 예매가 켜지는데, 가격은 명랑할까?가제 복원성 상승이 계속될까?
- 겉감 | 11월 규모 이상 공업증가치는 동기 대비 실질적으로 6.2% 증가했다
- 겉감 | 소주 진론 신규 종목 베일 허리 굽기 동작 모두 제로!만 개 의 용공 을 50 명 감축 하다
- 겉감 | 탄소 나노 섬유 빈틈 및 전자 구조 조정 방면 최신 연구 성과
- 매일 첫머리 | '유행 공급 체인 상담회'소흥코브리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 유행화 | AJ1 Mid 얼룩마문 3M 반광 배색 신발은 미리 보기, 럭셔리
- 허튼소리를 하다 | 아마존 포전화: 보전화 표절
- 유행화 | 신백륜 850 여자 전속 블랙핑크 실버 배색 신발 스타일
- 패션 브랜드 | Bape X'성전 9:천행자 궐기'연명 시리즈 2탄 공식 발표
- 겉감 | 2019년 1-11월 신장 방직품 의류 359.56억 원 수출
- 5대 고관은 모두 중국 자산 관리 기관 발전의 새로운 동능: 자본 관리 기관을 발휘하여 업무 우위를 심화시키는 금융과학 기술
- 야촌 증권 중국 투행 업무 주석 왕중하: 중국의 금융 개방은 실질적 돌파 단계에 처해 있다
- 서남 증권 료경헌: 증권회사 국제화 발전은 필수 수단이다
- 일흥자산 글로벌 투자 고문 왕유민: 금융시장 개방은 다방위의 성숙함이 필요하다
- 자본시장의 고품질 발전을 구구하다.
- 나이크 골프 X 스워로vski 연명화 시리즈 등장, 럭셔리 골프 슈즈
- 아디다스 Runner V2 4D 자수 로켓'콜레지 나비'가 곧 등장한다.
- 쿠키 70 가죽 벨벳'Shhearling Pack'슈즈 시리즈 습격
- 복판 2019: 유니폼 인플랜트
- '약왕'은 의료, 생물 유사약 상장: 국내 유습성 관절염 시장이 유괴 를 맞는다?